FASHION

지유(GU), 롤링스톤즈, 코카콜라 등와 협업

지유(GU), 롤링스톤즈, 코카콜라 등와 협업 | 1

‘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을 컨셉으로 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2019 S/S 시즌부터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진행한다.

지유는 작년 9월 한국 진출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보적인 가성비를 자랑하는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소비자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대표 상품군인 파자마가 크게 인기를 끌자 소재와 디자인 종류를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데 이어, 올해는 티셔츠 상품군을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제공하기 위해 뮤직, 음료, 캐릭터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먼저 3월에는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록밴드라 불리는 영국 록밴드 ‘롤링스톤즈’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리더 ‘믹 재거(Mick Jagger)’의 두꺼운 입술을 형상화한 유명 로고를 적용해 로큰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롤링스톤즈 음반 재킷 디자인을 입힌 특별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성인 남녀용 상품부터 키즈용 상품까지 총 17종으로 제공되어 올 봄 뮤직페스티벌에서 커플룩이나 시밀러룩,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글로벌 음료 기업인 ‘코카-콜라사’와 협업한 그래픽 티셔츠도 이달 출시를 앞두고 있다. 코카콜라뿐만 아니라 스프라이트와 환타의 로고와 아트웍 포스터를 티셔츠에 옮겨와 키치하면서도 쾌활한 무드를 살렸다. 최근 뉴트로 트렌드의 확산으로 로고를 전면에 드러내는 ‘로고 플레이’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익숙한 로고들을 위트 있게 재탄생시킨 그래픽이 밀레니얼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아이들을 위해서는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를 준비했다. 마이멜로디, 시나몬롤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여아용 3가지 디자인이 이달 출시 예정되어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지유의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는 전 라인업 성인용과 키즈용 모두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3월 4일 롤링스톤즈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 일부 상품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2019 S/S 시즌에 걸쳐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이어가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독보적인 그래픽 티셔츠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28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