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기능성 나들이 티셔츠 출시

학생들의 여름방학과 함께 가족 단위의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가족 중심의 패밀리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는 디자인과 기능성이 뛰어난 티셔츠를 성인용과 아동용 각각 2종을 선보였다.

+ 기능성은 기본, 아웃도어 및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의 성인용 폴로 티셔츠

아이더 크레이브 폴로 티셔츠
아이더 크레이브 폴로 티셔츠

아이더 ‘크레이브’ 폴로 티셔츠는 아이더의 시티 아웃도어 캐주얼 라인인 그라비칼에 속한 반팔 폴로 티셔츠다.

남성용 티셔츠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탁월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쿨맥스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밝은 톤의 세 가지 색상을 세련되게 배색해 활기찬 느낌을 강조했다.

여성용 티셔츠는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코어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쾌적하고 시원하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프린트를 적용해 감각적인 마린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긴 기장으로 제작돼 레깅스나 반바지와 매치하면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 모핀 폴로 티셔츠
아이더 모핀 폴로 티셔츠

아이더 ‘모핀’ 폴로 티셔츠는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한 쿨맥스를 적용해 무더운 여름에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옷 쓸림에 의한 피부 마찰이 적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다.

남성용 티셔츠는 은은한 광택이 나는 실을 활용해 기하학적인 자카드 패턴을, 여성용 티셔츠는 번 아웃 기법을 적용해 갈매기 패턴을 넣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야외 나들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 활동이 많은 어린이들에게는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티셔츠가 제격

아이더 아덴 아동용 폴로 티셔츠 / 아이더 멜번 아동용 티셔츠
아이더 아덴 아동용 폴로 티셔츠 / 아이더 멜번 아동용 티셔츠

아이더 ‘아덴’ 아동용 폴로 티셔츠는 더운 여름철 야외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동용 반팔 티셔츠다. 피부에 닿을 때 시원한 촉감을 제공해 활동적인 아이들이 입기에 안성맞춤이다. 몸판과 소매, 목 깃 부분에 화사한 색상의 배색 디자인을 적용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동일한 디자인, 기능을 갖춘 성인용 티셔츠도 함께 출시돼 가족끼리 맞춰 입는 아웃도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 ‘멜번’ 아동용 티셔츠는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난 아동용 반팔 티셔츠다. 가볍고 마찰이 적은 소재를 적용해 피부가 약한 아이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통풍성이 탁월해 옷이 땀에 젖어도 건조가 빠르다. 목 부분에 배색 컬러 단추를 달아 귀여움을 더했으며 상황에 따라 여닫으며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좌우 소매에 다른 컬러 배색을 넣어 발랄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아이더 로고를 귀엽게 변형해 디자인 포인트로 강조했다.

687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