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로라로라, ‘오늘 맑음인가요?’

로라로라, ‘오늘 맑음인가요?’ | 1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하는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19 S/S 시즌을 맞아 'ROLAROLA WEATHER FORECAST BY CH.ROLA’ 피트니스 컬렉션을 공개했다.

로라로라, ‘오늘 맑음인가요?’ | 2

이번 컬렉션은 ‘오늘 맑음인가요?’ 로라걸들에게 감정 날씨를 물어보며 로라랜드에서 변화하는 다양한 날씨를 기상청 CH.ROLA에서 위트있게 일기예보로 전달하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운동하기 딱 좋은 계절인 봄, 로라로라(rolarola)는 다양한 스포츠에 맞춰 입기 좋은 레트로 무드의 아노락 후드 및 쇼츠, 클래식한 무드의 사이클 쇼츠 뿐 아니라 티셔츠를 묶어 연출한 것 같은 타이드 레깅스 등 여러가지 아이템과 믹스매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에서도 잘 어울릴만한 피트니스 라인을 선보인다.

로라로라, ‘오늘 맑음인가요?’ | 3

로라로라(rolarola)는 브랜드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컬러감이 특징인 데일리 제품에서부터 피트니스,요가 라인을 포함한 스윔웨어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유니크한 디자인 요소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로라로라, ‘오늘 맑음인가요?’ | 4

브랜드의 키워드 '재미주의(GIRL FUNISM)', 페르소나 '원더랜드를 꿈꾸는 GIRL GANG'에 걸맞게 HAPPY, HEALTHY, HUMOROUS한 라이프를 주체적으로 살 수 있는 'WHISTLE KEY'를 모티브로 하여, 편안함은 기본으로 운동복의 기능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

810 View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