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페르가, 빵집 태극당과의 특별한 만남

브랜드네트웍스(대표 변영욱)의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가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으로 유명한 ‘태극당’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통과 역사를 가진 브랜드 수페르가와 7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자리를 지켜오며 한국 특유의 정서를 간직한 태극당의 만남으로, 수페르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스니커즈와 뮬에 태극당을 대표하는 상품들의 컬러와 로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태극당의 대표 상품 ‘시본케익’의 패키지 컬러인 블루, 레드, 화이트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스니커즈와 뮬, ‘모나카’의 컬러를 적용한 스웨이드 스니커즈, 그리고 태극당의 무궁화 로고 프린팅이 더해져 위트 있게 표현한 스니커즈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남녀 공용 제품으로 출시해 커플 스니커즈로도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수페르가는 태극당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수페르가 X 태극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파우치와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며,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에는 ABC마트 ST 강남점과 폴더 홍대점, 그리고 23일과 24일에는 폴더 강남점과 ABC마트 홍대점에서 진행된다.

수페르가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번 웹툰 ‘연애혁명’과의 콜라보레이션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식품 브랜드인 ‘태극당’과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수페르가 X 태극당 제품으로 센스 있는 커플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