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태그호이어 #어려품에굴복하지마라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브랜드 태그호이어가 공식 브랜드 캠페인 ‘#어려움에굴복하지마라(#DontCrackUnderPressure)’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새로운 주인공은 얼마 전 LPGA 투어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에서 다이내믹한 역전 1위 우승을 기록한 여자 세계 랭킹 1위 골퍼 박성현 프로를 낙점했다.

‘모든 일에 성공하려면 남달라야 한다.’ 라는 박성현 프로의 좌우명처럼 남다른 수준의 경기 운영 능력과 탁월한 집중력으로 전 세계 골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점은 혁신의 정신을 기반으로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는 태그호이어만의 도전 정신과 정확히 일치한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 카리스마 있는 냉정한 프로 골퍼의 모습에서 벗어나 우아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인 박성현 프로는 태그호이어의 베스트 셀러 뉴 링크와 아쿠아레이서 컬렉션 등 다채로운 타임 피스를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박성현 프로

한편, 태그호이어와 박성현 프로가 함께한 ‘#어려움에굴복하지마라(#DontCrackUnderPressure)’ 캠페인은 3월 말 태그호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