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화보로 미리 엿보는 ‘리조트 트레블 룩’

<사진 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4월호 이슈로 배우 채정안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

JTBC 드라마 ‘리갈하이’에서 스타일리시한 미녀 변호사 민주경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배우 채정안은 디자이너 감성의 이국적인 의상들을 그녀만의 분위기로 세련되게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사진 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도 충분히 의상 자체를 돋보이게 해주는 최고의 모델.”이라며 “베테랑다운 솜씨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 현장 관계자들 모두 반했다.”고 촬영을 진행했던 담당자는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사진 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

이번 화보의 테마는 ‘리조트 트레블 룩’으로 특유의 프린트와 로맨틱한 레이스 소재를 조합해 여성스럽고도 우아한 여행지 스타일을 보여준다. 피부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시스루 소재는 시각적 청량감을 선사해주며, 이번 봄 유행하는 뉴트럴 컬러를 비롯하여 블루와 라벤더, 머스터드 등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점이 눈에 띈다. 풍성한 길이감과 여유 있는 볼륨이 더해져 누구에게나 편안하게 잘 어울리는 의상들이다.

<사진 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배우 채정안의 자세한 화보와 영상은 <하퍼스 바자 코리아> 4월호와 <하퍼스 바자 코리아>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