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플래그원, 시즌오프 '최대 68%' 가격인하전 실시

 

플래그원, 시즌오프 '최대 68%' 가격인하전 실시 | 1SPA 골프웨어 브랜드 ‘플래그원(FLAG1)’이 봄∙여름 상품을 최대 68% 할인하는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플래그원’의 고기능성 라인인 TGS라인과 슬림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베이직 라인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준비된 상품이 모두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제외.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청량한 감촉을 선사하는 기능성 티셔츠가 9700원부터 판매되며, 뛰어난 스트레칭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핏을 살려주는 컬러 팬츠는 2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또한 발수•방풍 기능의 초경량 고밀도 원단 소재가 적용된 아우터는 3만99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플래그원’ 관계자는 “무더위 속 필드 위 골퍼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스페셜 시즌오프 행사를 마련했다”며 “시즌 마지막 할인인 만큼 높은 할인 폭을 제공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살린 ‘플래그원’ 제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플래그원’의 2013년 봄∙여름 시즌오프 가격인하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플래그원’ 홈페이지(www.flag1.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250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