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SFW] 막시제이, 새롭게 솟아오르는 하이 패션 하우스

<사진제공=막시제이>

지난 시즌 최고의 신인디자이너상과 텐소울 선정, 파리 라파예트 백화점에서 진행된 팝업 행사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패션계가 주목하는 라이징스타 디자이너, “막시제이(MAXXIJ)”가 “EXTRA TERRESTRIAL”이라는 슬로건 아래 막시제이 특유의 퓨처리스틱을 담은 2019 F/W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제공=막시제이>

‘extra-terrestrial’ (보기드문 존재) 라는 컨셉의 이번 컬렉션은 ’초월한 존재’, 즉, 한계를 벗어난 대상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볼드하고 강한 캐릭터적인 해석으로  다양한 스테이트먼트 피스들이 눈에 띄며, 강한 실루엣들과 대비되는 샤프하고 섬세한 커팅 구조와 컬러 컨트라스트가 주는 다채로움으로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막시제이>

19 FW 컬렉션은 다크브라운, 다크그린, 블랙의 메인 컬러와 팝한 엘로우 컬러를 사용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비정형적인 주름, 슈퍼라이트 패브릭으로 커버링 된 코트 등 막시제이 특유의 실루엣과 소재로 완성된 볼륨감 있는 아트피스들이 주목 받았다.

<사진제공=막시제이>

특히 막시제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프리미엄 패딩 시리즈는 압도적인 비쥬얼로 시선을 끌었으며, 톱모델 장윤주와 함께한 런웨이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막시제이의 19 FW 컬렉션에는 수많은 국내외 프레스와 바이어, 그리고 패셔니스타 황보와 AOA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새롭게 솟아오르는 한국의 하이 패션 하우스로서 글로벌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MAXXIJ는, 신인디자이너지만 보기 드문 강력한 컨셉츄얼리티로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전개하며 업계의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들이 선보일 앞으로의 다양한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