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어뮤즈 X 스노우 앱, 셀럽 메이크업 필터 출시

<사진제공=어뮤즈>

즐거운 뷰티 브랜드 ‘어뮤즈’에서 2019 스프링 컬렉션 홍보를 위해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와 만나 다양한 메이크업 필터를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어뮤즈>

총 8가지로 구성된 어뮤즈 필터는 지난 4월 2일 출시되었으며, 스노우 앱 메인 화면에 미니카메라 버튼이 생성되어 있어 쉬운 접근이 가능하다. 미니카메라 버튼 클릭 시, 총 8개의 어뮤즈 필터가 한곳에 아카이브 되어있어 쉽게 원하는 메이크업을 시연해볼 수 있다.

<사진제공=어뮤즈>

어뮤즈 필터 8종은 각각 브랜드 뮤즈로 활동중인 ‘제시카, 기은세, 변정하’의 스프링컬렉션 화보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필터 사용 시 화보 속 메이크업 룩이 얼굴에 합성되면서 각 화보의 메이크업을 가상 시연해볼 수 있다. 어뮤즈 필터 출시 1일만에 자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2,000명 이상 급증하는 등 국내 팬들과 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어뮤즈>

어뮤즈 측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인게이지먼트의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동시에, 지난 3월 말 출시된 스프링 컬렉션 신제품 매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어뮤즈>

요즘 같이 차별화가 어려운 뷰티 시장에서 어뮤즈는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툴을 활용하여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한편, 어뮤즈는 ‘블라썸 팔레트’를 비롯하여 ‘스프링 키트 5종’, ‘스파클링 젤리 3종’ 등 스프링 컬렉션 3종 신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