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뮤트뮤즈 신규 컬렉션 ‘EDEN; Eve and Hawwah’ 출시

<사진제공=뮤트뮤즈>

뮤트뮤즈가 스토리를 담은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스튜디오 파런테즈에서 전개하는 라이프패션 브랜드 뮤트뮤즈가 15일, 신규 컬렉션 ‘EDEN; Eve and Hawwah’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베스트셀링 아이템 아뮤즈백의 새로운 컬러와 아트워크 디자인으로 제작된 와이드스트랩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뮤트뮤즈>

뮤트뮤즈의 ‘EDEN; Eve and Hawwah’ 컬렉션 아뮤즈백의 새로운 컬러는 총 4가지로 출시됐다. 이는 ‘예술가의 독주처럼 씁쓸한 향이 감도는 녹빛 옐로’ 컬러의 압생트 옐로, ‘한없이 고요한 무중력 상태의 화이트’인 문 화이트, ‘가장 단단한 대지에서 끌어올린 가장 부드러운 진흙’ 테라 브라운, ‘어슴푸레한 새벽의 차가운 공기, 안개 자욱한 블루’의 미스티 블루 컬러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제공=뮤트뮤즈>

또, 독특한 콜라주 형태의 아트워크로 만들어진 와이드스트랩 2종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로운 디자인의 와이드스트랩 2종은 ‘불면의 밤으로 밀려드는 기묘하고 예민한 감각의 형태’를 모티브로 한 인썸니아와 ‘리드미컬한 알레그로 템포로 되풀이되는 경쾌한 연주’를 표현한 론도 디자인으로 스트랩을 어느 뱡향으로 메는지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사진제공=뮤트뮤즈>

뮤트뮤즈 관계자는 “‘EDEN; Eve and Hawwah’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아뮤즈백의 신규 컬러를 선정하는데 수개월이 걸릴 정도로 고민을 많이 했다”며 “특히 이번 와이드스트랩은 뮤트뮤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가장 오리지널한 디자인으로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뮤트뮤즈>

한편, 뮤트뮤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EDEN; Eve and Hawwah’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팝업스토어에서 단독 선공개 됐다.

뮤트뮤즈는 감각적인 컬러 플레이와 콜라보레이션 아트워크 제품이 돋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최근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국내외 패션 인사이더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스토어에서 판매중이며, 현재 신라, 롯데 온라인 면세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