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발랄하고 경쾌한 매력의 소유자 ‘효연’

발랄하고 경쾌한 매력의 소유자 ‘효연’ | 1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소녀시대 효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효연은 루즈한 핏의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와 브라운 컬러의 레이스 크롭탑, 스커트로 스타일리시한 그녀만의 스타일링 완성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모습을 뽐냈다.

또한,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환한 미소와 함께 어깨를 드러낸 오프숄더 탑을 걸쳐 특유의 발랄하고 경쾌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효연이 착용한 의상은 모두 H&M의 컨셔스 컬렉션 제품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패션’이라는 비전 아래 출시되어 4월부터 전국 H&M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