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19 엠코르셋 패션쇼 ‘The M Corset Moment’ 개최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2019 엠코르셋 패션쇼 <The M Corset Moment>를 오는 25일 개최한다.

본 행사는 2019 란제리 및 스포츠언더웨어와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조망할 수 있는 것으로,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저스트마이사이즈·플레이텍스·크로커다일·앤클라인 언더웨어의 최신 란제리는 물론 올 여름 출시할 원더브라의 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원더브라 스포츠(WBX) 및 곧 국내 론칭 예정인 프랑스 브랜드 위뜨8(Huit8)의 컬렉션에서는 스포츠웨어 및 애슬레저룩 트렌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패션쇼를 위해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이미지와 특징을 살릴 수 있도록, YG 케이플러스와 손을 잡고 무대 구성과 음악을 각 브랜드 컨셉에 맞게 다채롭게 기획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작년 가을 YG 인베스트먼트의 투자유치와 함께 전략적 협업을 발표하며 같은 YG 계열사인 YG 케이플러스와의 패션쇼 기획 등 적극적인 마케팅 협력을 예고했었다.

엠코르셋의 김계현 대표는 이번 행사 개최에 대해 “란제리도 속에 입는 감춰진 옷이 아닌 입는 사람의 개성과 주체성을 드러낼 수 있는 하나의 패션 카테고리로 자리했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란제리는 물론 스포츠웨어 및 애슬레저룩의 올해 트렌드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이번 패션쇼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엠코르셋은 사업 영역 확장의 일환으로 호주 유기농 뷰티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와 독점판매 계약을 맺고 오는 25일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 입점을 시작으로 뷰티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