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찌 멘즈 스토어, 롯데 본점에 그랜드 오픈

구찌 멘즈 스토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롯데 백화점 본점에 구찌 멘즈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본점 구찌 멘즈 스토어는 약 187m2(56.6평)  규모로 레디-투-웨어, 러기지, 슈즈, 레더 소품과 벨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제안하는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룩을 선보인다.

구찌 멘즈 스토어, 롯데 본점에 그랜드 오픈 | 1

새롭게 오픈한 구찌 멘즈 스토어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레더 소재의 의자와 벨벳 소재의 벤치 소파, 원형 테이블, 빈티지한 느낌의 다크 우드 쇼케이스 등 부드러운 요소는 리벳과 같은 자재와 단단한 표면이주는 차가운 느낌을 완화시킨다.

구찌 멘즈 스토어, 롯데 본점에 그랜드 오픈 | 2

‘컨템포러리 럭셔리(Contemporary luxury)’라는 구찌의 브랜드 비전은 아름답고 독특한 자재뿐만 아니라 여백의 미를 통해서도 재현된다. 이는 전통성과 현대성, 인더스트리얼리즘과 로맨티시즘을 아우르며, 절충주의를 따르는 구찌 하우스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구찌 멘즈 스토어, 롯데 본점에 그랜드 오픈 | 3

예상치 못한 다양한 소재들의 조합 또한 이 스토어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다. 우드 플로어, 스틸 블루 마틀라세와 벨벳, 오리엔탈 풍의 빈티지 러그는 질감이 주는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로써, 구찌만의 브랜드 문화를 경험할 수있는 새로운 공간이 완성된다.

81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