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주연 공항패션, 포인트는 ‘미니백’

이주연 공항패션, 포인트는 ‘미니백’ | 1
<사진제공=로사케이>

배우 이주연이 화사한 공항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일 오전, 이주연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6월호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독일 베를린으로 출국했다. 공항에 도착한 이주연은 데님 소재의 원피스로 청순한 공항패션의 정석을 선보여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이주연 공항패션, 포인트는 ‘미니백’ | 2
<사진제공=로사케이>

이날 이주연은 레드 컬러의 로사케이(ROSA.K) ‘머니백’을 착용해 모던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특히 ‘머니백’은 화사한 컬러감과 깔끔한 디자인, $(달러) 모티브로 디자인된 참 장식이 특징인 아이템으로 이주연의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부각시켰다.

이주연 공항패션, 포인트는 ‘미니백’ | 3
<사진제공=로사케이>

이주연 공항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주연, 역시 사랑스럽다”, “이주연 가방 화사하고 이쁘다”, “가방이랑 $(달러) 참 장식이 포인트네”, “청순 미모 갖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사케이(ROSA.K)의 ‘머니백’은 2019 S/S 신제품으로 레드 컬러 외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다크 네이비, 라일락, 스모크 핑크 컬러 등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로사케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22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