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뮬라웨어, ‘에어라이트’ 론칭 행사 성료

<사진제공=뮬라웨어, 라이크라® 스포츠>

지난 5월 10일(금) 요가복 브랜드 뮬라웨어가 글로벌 섬유 기업 더 라이크라 컴퍼니(구: 인비스타) 와 함께 신제품 레깅스 ‘에어라이트’ 론칭 행사를 열었다.

<사진제공=뮬라웨어, 라이크라® 스포츠>

 이날 행사는 뮬라웨어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사동 카페뮬라에서 진행되었다. 당일 카페뮬라는 노을 지는 해변으로 컨셉으로 변신해 비어요가 클래스를 열어 참여자 전원에게 마치 해변에서 요가를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사진제공=뮬라웨어, 라이크라® 스포츠>

뮬라웨어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제품 에어라이트와 상의, 요가 매트 등이 담긴 기프트백을 증정해 모든 참여자들은 뮬라웨어 레깅스를 직접 입어보고 요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행사에는 뮬라웨어의 공식 모델인 이하늬를 비롯해 각종 인플루언서 등 스페셜 게스트와 뮬라웨어 고객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뮬라웨어, 라이크라® 스포츠>

또한 뮬라웨어는 행사가 끝난 후 5/11(토)~5/12(일)까지 칭 행사 컨셉 인테리어 그대로 카페뮬라를 개방해 일반 고객대상으로 에어라이트 제품을 선공개 하였으며 다양한 뮬라웨어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공=뮬라웨어, 라이크라® 스포츠>

뮬라웨어 관계자는 “뮬라웨어는 단순히 요가복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물하고자 한다. 에어라이트 론칭 행사가 많은 고객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하며 “생각보다 뜨거운 반응에 놀랐다. 본 행사가 끝난 후에 진행된 뮬라데이 행사에도 많은 인파가 몰려 에어라이트 레깅스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칭한 ‘에어라이트’제품은 일반 레깅스보다 훨씬 가벼우면서도 탄력성이 뛰어난 라이크라®원사의 LYCRA® SPORT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긴 시간 몸 전체를 균형 있고 편안하게 잡아준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