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빅볼청키 1+1 커플템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MLB(엠엘비)>

에프엔에프(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빅볼청키 1+1 커플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빅볼청키 2족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600명에게 영화관람권 1,200매(1인 2매)를 증정하며, 5월 10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 기존에 빅볼청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친구, 연인, 가족 등과 함께 빅볼청키를 착용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MLBKOREA, #MLBCREW, #빅볼청키, #커플운동화, #커플청키)를 포함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영화관람권 100매(1인 2매)를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5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7일에 발표된다.

<사진제공=MLB(엠엘비)>

지난해 말 출시 3주 만에 7차 리오더 물량까지 완판을 기록한 빅볼청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6cm 키높이 인솔, 합리적인 가격까지 다방면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며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또 SNS 상에서 ‘아이돌 신발’, ‘인싸템’, ‘커플운동화’로 불리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MLB 키즈에서 빅볼청키 키즈 라인도 새롭게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어글리 슈즈로 자리 잡았다. 빅볼청키는 커플 운동화는 물론 패밀리 운동화로도 착용할 수 있어 가정의 달 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

MLB의 마케팅 담당자는 “나날이 고공행진 중인 빅볼청키의 인기에 힘입어 이러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커플 운동화와 패밀리 운동화도 구입하고 영화 관람도 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