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FASHION

W컨셉, 프리미엄 뷰티 컨셉스토어 ‘뷰티&’ 오픈

W컨셉, 프리미엄 뷰티 컨셉스토어 ‘뷰티&’ 오픈 | 1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프리미엄 뷰티 컨셉스토어 ‘뷰티&’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뷰티&은 뷰티 전문가의 큐레이팅 노하우로 구성된 국내외 뷰티 브랜드와 각 섹션별로 차별화된 상품을 경험하며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뷰티 컨셉스토어다. 페이셜 뷰티, 살롱 뷰티, 쉐이프 뷰티, 센트 뷰티 크게4개의 섹션으로 나눠져 있으며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선보인다.

뷰티&에서는 NS와 유튜브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나 갓 출시한 신생 브랜드부터 뷰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브랜드까지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바디 관리를 위한 요가, 헬스, 발레웨어부터 운동기기 및 용품, 더 나아가서는 이너뷰티까지, 내면까지도 꼼꼼하게 챙길 수 있는 토탈 뷰티케어 스토어를 선보이고자 한다.

W컨셉, 프리미엄 뷰티 컨셉스토어 ‘뷰티&’ 오픈 | 2

뷰티&의 가장 큰 강점은 뷰티 카테고리를 W컨셉의 패션 카테고리와 연계해서 쇼핑할 수 있다는 점이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패션과 뷰티 아이템을 원스톱으로 추천해줄 수 있는 스타일 룩북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보던 잡지를 온라인으로 옮겨 커머스와 결합한 디지털 버전의 뷰티 매거진 스토어라고 볼 수 있다.

W컨셉 뷰티&의 기획 담당자 양유선 팀장은 “W컨셉의 고객들에게 뷰티&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뷰티&이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벌써부터 신상품 선런칭을 제안하는 브랜드가 많다. 신상품이 출시되면 잡지에서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것처럼, 뷰티의 새로운 아이템과 트렌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W컨셉의 뷰티&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 좋은 브랜드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W컨셉에서는 현재 뷰티&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원데이 세일을 통해 최대 62% 할인을 비롯하여 리뷰 작성 시에는 적립금을 2배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68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