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XU, ‘너를 두 배로’ 캠페인 영상 공개

2XU, ‘너를 두 배로’ 캠페인 영상 공개 | 1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너를 두 배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2XU는 이번 시즌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TVC 온에어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너를 두 배로’를 주제로 힘, 스피드, 에너지 등의 기능적 베네핏과 가능성, 잠재력, 의지 등의 심리적 베네핏을 두 배로 만들어 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 속 발레, 사이클, 러닝, 수영, 농구 등 역동적인 스포츠 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두 배로 강해진 또 다른 자신의 모습을 깨우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2XU, ‘너를 두 배로’ 캠페인 영상 공개 | 2

더불어, 2XU는 SS 시즌 정제되고 세련된 컬러와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디자인, 경량화와 스트레치성에 집중한 아이템 등을 통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2XU 박지훈 본부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2XU만의 아이덴티티와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잘 담아냈다”라며,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 및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진행할 활동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XU는 올해 상반기 총 15개 신규 매장 개점을 목표로 충남 서산점, 화성 봉담점, 안산 한대점을 포함 8개점을 오픈한 데 이어 전주 송천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210 Views
7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