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뷰티 큐레이션 브랜드 ‘뮤리’ 론칭

뷰티 큐레이션 브랜드 ‘뮤리’ 론칭 | 1

뷰티 큐레이션 브랜드 ‘뮤리(murir)’가 론칭과 함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고객과 만난다.

뮤리는 프랑스어로 ‘과일, 곡식을 여물게 하다’라는 의미로 나만의 아름다움을 절정으로 이끈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시즌은 ‘Growing & Glowing’을 테마로 신사동 가로수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컬러 섀도우, 립을 비롯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 큐레이션 브랜드 ‘뮤리’ 론칭 | 2

뮤리 플래그십 스토어는 꽃이 피는 모습과 열매의 형태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인테리어에 내추럴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컬러톤으로 완성되어 풍부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에서는 뮤리 제품뿐만 아니라 국내 오프라인에서 자주 접할 수 없는 유니크한 하이 퀄리티의 타 브랜드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컨셉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이크업 존, 콘텐츠 촬영이 가능한 오픈 스튜디오, 자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성의 공간을 만나 볼 수 있다.

뮤리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베이스부터 15종에 달하는 컬러 섀도우까지 폭넓은 제품 구성을 준비했다”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는 쇼핑 외에도 카페, 오픈 스튜디오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하나의 복합문화공간으로서 방문해주시는 고객에게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뮤리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예약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13일까지다.

311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