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LOOK BOOK

W컨셉, 윤승아 X 프론트로우 ‘HER CITY’ 공개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배우 윤승아와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함께 촬영한 화보 ‘HER CITY’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윤승아는 감각적인 분위기와 따스한 햇살 아래 내츄럴한 여름 슈트부터 여성스러운 무드의 린넨 원피스, 그래픽 티셔츠까지 프론트로우의 시즌 키 룩들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늑한 분위기의 실내와 서울 도심 한복판을 오가며 촬영되어 실제 윤승아의 일상을 연상케 하는 이번 화보는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그녀의 팔색조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윤승아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워너비스타일로 불리는 그녀답게 이번 화보의 시안 작업부터 직접 참여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다.

W컨셉과 나눈 짧은 인터뷰 속에서 윤승아는 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방법에 대해 “요즘에는 하루하루에 집중하고 있어요. 지금 이 시간이 소중하고 짧게 느껴지더라고요. 매일 느끼는 많은 감정들을 표현하려 노력해요. 그 감정을 나와 함께하는 여러 사람들과 나누는 게 중요하니까요”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공방 ‘셀로판’을 연 그녀는 “무언가 배우러 다니길 좋아해요. 전공이 섬유공예여서 그런지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일이 더 마음이 가요. 흥미를 느끼는 여러 프로젝트들을 ‘셀로판’에서 하고 있어요.”라며 최근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10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