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세르쥬포에틱, 2019 리조트 컬렉션 공개

세르쥬 포에틱(Serge Poetic)이 “Having a Picnic!”을 테마로 한 2019년 리조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 Lunch Bag 런치 백

세르쥬 포에틱이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백은 바로 ‘런치 백 Lunch Bag’ 이다. 밝은 컬러감과 경쾌한 체크 무늬로 도시락 가방을 연상시키는 런치 백은 총 6개의 자석이 숨겨져 있어서 원하는 대로 모양을 잡아서 연출 가능하다. 예를 들면, 샌드위치를 넣는 브라운 백처럼 돌돌 말아서 연출해도 되고 입구를 열어놓고 자유롭게 활용해도 좋다. 밑 부분은 튼튼하게 보강을 하여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 하였으며, 키 링을 활용하여 다양한 스타일 표현도 가능하다.

레몬/키라임/애플/피치 4가지 컬러로 가격은 10만8000원이다.

# Moroccan Shoes 모로칸 슈즈

세르쥬 포에틱의 리조트 컬렉션에서는 기존의 라피아 슈즈보다 이국적인 매력의 모로칸 슈즈도 만나볼 수 있다. 라피아를 손으로 짜서 컬러 가죽에 연결한 것으로 가죽의 컬러 포인트와 내추럴한 라피아의 여름 감각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막힌 슬리퍼 형태지만 뜨거운 여름 날에도 라피아 부분에 바람이 통해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모로코 에사우이라 지역에서 장인들이 손으로 하나하나 만든 제품으로 의미 또한 깊다.

화이트/블랙/옐로/핑크/블루 5가지 컬러로 가격 14만8000원이다.

36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