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PEOPLE

석정혜 디자이너, 클루 글로벌 디렉터로

쿠론의 론칭부터 성공적 확장을 이끌었고, 최근 수년간 침체된 핸드백 시장에서 홀로 폭발적 반응을 이끌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vunque(분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석정혜 대표가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Clu(클루)의 핸드백 디자인을 총괄하는 글로벌 디렉터로 선정됐다.

 미국에 본사를 둔 Clu (클루) 브랜드는 자유와 젊음을 상징하는 티셔츠의 재해석으로 시작되어 다양한 레이어링과 독창적인 소재의 Mix로 미셸 오바마, 마돈나, 알렉사 청, 케이트 블란쳇, 테일러 스위프트등 많은 유명 인사들이 즐겨 입는 옷으로 입소문을 타며 전세계 100여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 Clu(클루)와 석정혜 대표의 협업은 글로벌 핸드백 디렉터를 뛰어넘어 한국/중국의 Clu 핸드백 판권을 석정혜 대표의 SEOK 인터내셔날이 갖게되는 새로운 중장기적인 협업 모델로 주목 받고있다.

 석정혜 대표가 (주) 분크와는 분리해서 운영중인 SEOK 인터내셔날은 이번 Clu(클루)의 한국/중국 판권을 비롯해서 아모레퍼시픽등 다양한 패션/Life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브랜드 컨설팅 및 ODM 사업등을 활발하게 전개중에 있는 회사이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