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F 액세서리,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LF 액세서리,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 1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는 LF 액세서리 브랜드 통합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 모집은 평소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채널 내에서 콘텐츠 포스팅 활동을 즐기고, 패션 브랜드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경력을 쌓고 싶은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연락처, 개인 사진, SNS 채널 계정 주소의 내용을 담아 자유 양식으로 6월 17일(월)까지 LF몰 기획전 페이지 내 기재된 주소(lfaccmarketing@gmail.com)로 메일을 보내면 되며, 특히 유튜브 채널 운영 및 영상 제작 유경험자는 추가 자료를 첨부할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6월 20일(목) LF몰 공지사항 내 공지 및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6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 5개월간 매월 미션을 통해 개인 SNS 채널 내 액세서리 브랜드의 제품 영상 및 이미지를 포스팅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월별 LF 액세서리 브랜드 (닥스, 질스튜어트, 헤지스, 라움보야지) 신제품과 100만원 상당의 원하는 제품을 증정하며, 미션별 우수 크리에이터에게는 별도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F 관계자는 “’오늘의 하늘’, ‘회사원A’, ‘조효진’ 등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이 높아지면서 패션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SNS 채널 활용을 통해 브랜드 히스토리를 전하는 것은 물론 홍보 영역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F 액세서리 브랜드 통합 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7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