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핫 한 모델들의 더위 녹여낼 여름 패션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모델 변정하, 안아름, 한슬이 화끈하고도 청량감 넘치는 모습을 뽐냈다.

5월 31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가 모델 변정하, 안아름, 한슬과 함께한 핫섬머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화보 속 변정하는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크롭 블라우스에 홀로그램 디자인이 돋보이는 실버 오로라 컬러 파니니백을 크로스로 매치해 섹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가 하면, 프릴 장식의 슬리브리스 점프수트에 동일한 투명한 PVC백을 목에 걸쳐 청초하고 시원한 핫 섬머룩을 뽐냈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안아름은 올블랙의 시크한 스타일링에 핑크컬러 파니니백을 매치하여 유니크한 바캉스룩을 선보였고, 박시한 티셔츠와 크로스백으로 하의실종 패션의 힙한 스트리트룩을 연출하기도 하였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한슬은 심플한 디자인의 민트 컬러 수영복에 화이트 쇼츠를 믹스매치하고 그 위에 짧게 멘 투명가방으로 무심한 썸머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옐로우컬러 수영복 위에 실키한 로브를 걸치고 블루 컬러 PVC 파니니백을 어깨에 걸쳐 상큼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특히 모델 3인이 화보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보인 가방은 스트레치 엔젤스의 히트 아이템인 파니니백으로, 핫섬머 시즌을 맞아 ‘아이스 젤리 파니니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아이스 젤리 파니니백’은 기존 파니니백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직사각형 쉐입과 로고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름 시즌에 맞춰 투명한 홀로그램 PVC 소재로 특별 제작되어 곧 다가오는 휴가철에 어울리는 리조트룩 혹은 섬머 페스티벌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컬러는 실버, 핑크, 블루 총 3가지로 출시되며, 크로스백, 벨트백, 숄더백 등 두 손이 자유로운 핸즈프리 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이번 화보는 설해원 리조트, 서피비치, 죽도해변 등 강원도 양양의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되었으며, 화보 속 모델 3인은 촬영 내내 각자만의 매력으로 분위기를 주도하며 다양한 바캉스룩을 완벽 소화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자아냈다는 후문.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