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클래식한 보트슈즈 트렌디한 코디 완성하기

<사진제공=팀버랜드(Timberland)>

저마다 신발장 속에 많은 신발들 중 클래식한 신발이 하나씩 있을 것이다. 흔히 ‘패피’라고 불리는 사람한테 빠트릴 수 없는 중요한 아이템인 클래식 신발은 데일리룩을 탄탄히 받처 줄 아이템으로 어떻게 신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전체적인 스타일의 조화와 심심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패션 슈즈는 꾸준히 활용되는 패션 아이템으로, 과거 정적인 스타일링을 넘어 뉴트로 감성을 담아 스포티하면서 캐주얼한 룩의 젊고 힙한 스타일링으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이에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에서 클래식한 보트슈즈를 활용한 트렌디한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제공=팀버랜드(Timberland)>

#캐주얼하고 힙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보트슈즈 스타일링

일상에서의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팀버랜드 보트슈즈를 추천한다. 팀버랜드 보트슈즈는 전통적인 수제공법으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견고함을 가지고 있으며, 프리미엄 소재 사용과 세심한 디테일은 클래식한 멋을 더해줘 남녀 불문하고 캐주얼한 룩에 매치하여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 다소 심심해 보이는 티와 반바지에 주로 발목이 없는 스니커즈의 양말을 매치했다면 긴 양말로 포인트를 줘 스포티하면서 힙한 뉴트로 스타일의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사진제공=팀버랜드(Timberland)>

#출근룩 혹은 데일리룩에 매치하기 좋은 보트슈즈 스타일링

매일 정장을 입어야 되는 직장인들에게 발에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구두 대신 보트슈즈를 추천한다. 오랜 시간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센서플렉스 기술인 안정적인 지지력, 뛰어난 쿠셔닝,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각 3개층의 아웃 솔이 하나로 결합되어 편안함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심심한 출근룩에 보트슈즈를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개성있는 출근룩을 연출시켜준다.

최근 직장인들이 출근할 때 쿨피스룩 스타일링이 유행하면서 노타이, 노재킷에 린넨 소재의 면바지나 슬림한 버뮤다 팬츠를 보트슈즈와 매칭하면 가벼운 옷차림에 격식있으면서도 캐주얼한 비즈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