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W컨셉, 2019 리조트 컬렉션 화보 공개

W컨셉, 2019 리조트 컬렉션 화보 공개 | 1

디자이너 셀렉숍 W컨셉이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2019 리조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W컨셉이 선보인 2019 리조트 컬렉션 화보는 해변에서 입기 좋은 리조트 무드의 드레스부터 햇빛을 가려줄 모자, 스타일리시한 수영복, 편하고 가벼운 슈즈는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주얼리와 이 모든걸 담아줄 가방까지 완벽한 쇼핑 리스트를 제안했다. 이와 더불어, 바캉스 시즌에 없어서는 안될 뷰티 아이템 또한 다양하게 구성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였다.

W컨셉, 2019 리조트 컬렉션 화보 공개 | 2

W컨셉은 이번 화보를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꼭 필요한 패션과 뷰티 아이템을 원 스톱으로 추천하는 스타일 룩북을 제안하며,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독보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W컨셉, 2019 리조트 컬렉션 화보 공개 | 3

W컨셉은 패션과 아트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아우르는 모든 것들을 수용하며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편집숍으로, 국내 다양한 디자이너들과의 단독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비롯하여 매 시즌 마다 W컨셉에서만 만날 수 있는 흥미롭고 감각적인 패션 프로젝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30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