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LOOK BOOK

윤승아의 스타일리시한 썸머 리조트룩

<사진제공= 헬렌카민스키>

배우 윤승아의 여유로운 일상 모습이 담긴 내추럴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윤승아는 프랑스 파리에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내추럴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제공= 헬렌카민스키>

공개된 화보 속 윤승아는 화이트 스커트에 네이비 드레스를 레이어드하고 트렌디한 라피아 햇을 착용하는가 하면, 헬렌카민스키 화이트 카프탄에 라피아 소재의 클로슈와 가방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썸머 리조트룩을 완성했다.

<사진제공= 헬렌카민스키>

특히 윤승아가 착용한 네이비 드레스와 화이트 카프탄, 그리고 라피아 소재의 햇과 가방은 모두 헬렌카민스키 제품으로,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수영복 위에 걸치기 좋은 카프탄과 셔츠형 린넨 드레스는 여성스러운 바캉스룩을 완성시켜 준다. 또 썸머 시즌 잇 아이템인 라피아 소재의 햇과 가방은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윤승아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여리여리 윤승아, 카프탄이랑 린넨 드레스 완벽 소화”, “역시 여름에는 라피아 가방이랑 모자 필수”,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비현실적인 분위기의 화보”, “이번 여름휴가에는 수영복 위에 카프탄 도전해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9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