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상트, 워터와 에슬레저의 결합 ‘워슬레저’ 공개

데상트, 워터와 에슬레저의 결합 ‘워슬레저’ 공개 | 1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서핑 및 다양한 워터 스포츠 활동 시 착용 가능한 스포츠 의류와 여름철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입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의류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워터’ 라이프와, 일상 생활 속 스포츠룩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하는 ‘에슬레저’의 결합으로 ‘워슬레저’라는 개념을 새롭게 선보이며 워터와 일상의 경계없는 트렌디한 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워슬레저 스토리를 전하고 있다.

데상트, 워터와 에슬레저의 결합 ‘워슬레저’ 공개 | 2

데상트는 퍼포먼스 의류에 대한 특유의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매년 여름 워터 스포츠에 대한 새로운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여름에는 래쉬가드와 웻수트 등 퍼포먼스에 특화된 의류는 물론, 일상생활을 넘나드는 ‘워슬레저’ 아이템까지 다양한 핏과 컬러의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워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웻수트의 경우 근육의 서포트를 높여주는 윙수트 패턴 기술을 담아 서핑 업 동작시 몸의 마찰을 최소화하는 특수 소재를 적용하였으며 우수한 스트레치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다양한 종류의 레쉬가드와 비키니 등으로 워터 스포츠 컬렉션의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워터 스포츠를 즐길 때 수임 웨어와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슬리브리스, 후디 아이템은 물론 땀을 쉽게 흘리는 여름철 가볍고 시원하게 입기 좋은 소재의 티셔츠와 숏츠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22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