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까스텔바쟉, 여름 골퍼 위한 리조트 룩 제안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와 바캉스를 함께 즐기려는 골퍼들을 위해 시원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골프여행에서는 필드는 물론 휴양지에서도 바캉스룩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리조트 룩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까스텔바쟉은 스트라이프와 시즌 아트워크 그래픽으로 여름 분위기를 강조한 슬리브리스 셔츠와 린넨 셔츠 등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제안했다.

여성용 슬리브리스 셔츠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묶음이 가능한 앞여밈 디테일이 특징으로, 가슴 윗부분에 시즌 그래픽을 배치해 휴양지 패션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공략했다. 컬러는 레드와 네이비 2가지로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아 베이직한 모노톤의 반바지나 블루머(무릎 위나 아래를 고무줄로 졸라매는 여성용 운동 팬츠)형태의 반바지와 매치 시 트렌디한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용 린넨 반팔 셔츠는 천연 소재인 린넨을 사용해 통풍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표면감을 구현했다. 까스텔바쟉 특유의 시즌 아트워크를 전판에 적용한 반팔 셔츠와 앞판 양쪽에 컬러감 있는 시즌 패턴을 적용한 반팔 셔츠 총 2종으로 두 아이템 모두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느낌을 주는 컬러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며, 단색 팬츠와 매치 시 개성 있는 라운딩 룩은 물론 이국적인 휴양지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본격적인 바캉스철이 다가오며, 필드와 휴양지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골프웨어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까스텔바쟉이 제안하는 룩을 통해 트렌디하고 시원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