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하이드아웃, 핫썸머 컬렉션 ‘드림비치’ 공개

하이드아웃, 핫썸머 컬렉션 ‘드림비치’ 공개 | 1
<사진제공=하이드아웃>

오드랩(대표 이영근)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2019년여름 시즌을 맞아 썸머 컬렉션 ‘드림비치’ 컬렉션을 공개했다.

2017년 런칭 이후 ‘리버시블 롱 후리스’로 큰 인기를 얻는 하이드아웃은 ‘크래프트포컴포터블’이라는 슬로건 아래 멋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속 자연스럽고 편안한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하이드아웃, 핫썸머 컬렉션 ‘드림비치’ 공개 | 2
<사진제공=하이드아웃>

하이드아웃이 올 여름 제안하는 ‘드림비치’컬렉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 7곳 이비자, 하바나, 마이애미, 니스, 포지타노, 나바지오, 본다이의 아름다운 절경과 위트있는 텍스트를 프린트로 담아낸 드림비치 티셔츠 9종, 드림비치 셔츠 4종, 드림비치 워터 티셔츠 5종으로 출시하며 일본 유명 배우이자 모델 ‘니시우치 마리야’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드아웃, 핫썸머 컬렉션 ‘드림비치’ 공개 | 3
<사진제공=하이드아웃>

‘드림비치’ 티셔츠 9종은 하이드아웃의 시그니처 컬러를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해변의 모습과 유니크한 텍스트를 디지털 프린팅 기법(DTP)으로 제작하여 세탁 후에도 프린팅의 벗겨짐을 방지해 오랜 착용 가능하도록 했다.

하이드아웃, 핫썸머 컬렉션 ‘드림비치’ 공개 | 4
<사진제공=하이드아웃>

‘드림비치’ 셔츠 4종은 해변의 아름다움을 드로잉 무드로 표현해 캐주얼함과 클래식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드림비치’ 워터 티셔츠 5종은 최근 큰 유행을 하고 있는 물나염 기법이 돋보이는 티셔츠 컬렉션으로 슈퍼드라이 염료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을 구현했으며 하이드아웃만의 컬러팔레트로 스타일리시한 썸머 마린룩을 제안한다.

하이드아웃 마케팅 담당자는 “ 2019년 핫썸머컬렉션으로 선보이는 ‘드림비치’ 컬렉션은 도시와 휴가지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여름 패션을 제안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편집몰 29CM에서는 ‘드림비치’한하여 6월 21일부터 7월 5일까지 쇼케이스를 통해 35%+5%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여름 휴가 계획을 덧글로 남겨주면 드림비치 셔츠를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20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