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검블유’ 이다희, 여름 패션의 정석 ‘화이트 백’ 스타일링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하‘검블유’)에서 때로는 시크하고 페미닌한 매력을 발산하는 매력녀 이다희의 드라마 패션이 화제다.

이다희는 지난7회, 8회 방송에서 인형 미모와 함께 페미닌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다희는 ‘화이트’ 컬러 가방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남다르게 소화하며 여성 시청자들에게 ‘여름 패션’의 본보기를 제시했다.

그녀는 시스루 상의와 머메이드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에 모던하고 심플한 쉐입의 화이트 토트백을 매치하여 도시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여름 시즌이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는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에는 트렌디한 새들백을 착용하며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다희의 스타일링에 화사함과 청량함을 더해준 ‘화이트’ 컬러의 가방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가방 전면에 JJ로고 장식이 특징인 토트백은 ‘그레이스’ 제품이며, 라운드 쉐입에 경쾌함이 느껴지는 크로스백은 ‘루나’ 새들백이다. 특히, 루나 새들백은 탈착이 가능한 원 핸들 스트랩이 더해져 룩킹에 따라 엣지있는 클러치로 연출이 가능하다

1.1k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