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김나영과 ‘바캉스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MCM, 김나영과 ‘바캉스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 1

MCM이 지난 21일에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이어 지난 28일 AK플라자 백화점 수원점에서 패션 아이콘 김나영과 함께 ‘바캉스 스타일링 클래스’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MCM VIP 고객을 초청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썸머 바캉스룩’을 주제로 진행됐다. 패셔니스타로 잘알려진 방송인 김나영이 스타일링 멘토로 참여해 MCM 제품으로 바캉스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청량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MCM, 김나영과 ‘바캉스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 2

김나영은 평소 방송인의 모습뿐만 아니라 프로 모델 못지않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김나영은 MCM 제품으로 애슬레저룩, 캐주얼룩, 시크&매니시룩, 리조트룩, MCM 헤리티지룩 총 5가지를 제안하며 각 콘셉트별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플로 홀로그램 쇼퍼, 비세토스 베니티 케이스, 에센셜 비세토스 오리지날 벨트백 등 다양한MCM 가방 제품으로 상황에 맞게 연출하는 팁을 소개했다. 또한 힘멜 스니커즈, 비세토스 바이저 등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트렌디하게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도 소개해 관심을 끌었다. 특히 이번 시즌 대세로 떠오른 네온 컬러를 포인트로 한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하며 자신만의 세련된 감각을 선보였다.

MCM, 김나영과 ‘바캉스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 3

행사는 김나영의 재치 있는 말투와 센스 있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고객들은 김나영이 제안한 썸머 바캉스룩을 입은 모델들의 모습을 감상하고, 각 콘셉트별 스타일링 팁과 노하우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 직접 고객 한 명을 선정해 아이템을 시착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MCM은 김나영과 함께 스타일링 클래스를 열었다.

MCM, 김나영과 ‘바캉스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 4
51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