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쿨한’ 소재로 무더위를 날리자

‘쿨한’ 소재로 무더위를 날리자 | 1

무더위가 오고 있다. 뭘 입어도 더운 여름이지만, 최대한 가볍고 시원한 옷차림을 원한다면 가장 고려해야할 것은 바로 소재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한여름을 맞아 시원한 소재로 만든 상품을 제안한다. 빈폴스포츠의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는 단연 ‘쿨한(COOLHAN)’ 티셔츠이다.

쿨한 티셔츠는 세균 발생을 방지하고 아토피성 피부에 도움이 되는 닥나무 추출 친환경 천연 소재를 사용했으며, 시원한 착용감과 가벼움이 장점이다.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나 어떤 움직임에도 편안하며, 소취 기능까지 갖춰 땀 냄새를 잘 배출해 오래 입어도 쾌적하다.

또한 쿨한 티셔츠는 스타일과 컬러가 다양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 솔리드 스타일 뿐만 아니라, 영한 느낌을 주는 블록 스타일, 경쾌한 패턴의 스트라이프도 있다. 컬러 역시 기본 블랙, 네이비, 아이보리 및 블루, 그린, 옐로우 등이 있다. 가격은 9만 9,000~13만 9,000원.

빈폴멘은 시어서커 소재를 활용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빈폴멘의 시어서커 재킷/팬츠 셋업은 베이직한 컬러 바탕에 마이크로 깅엄 체크 패턴을 입혀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줘 여름 출근 복장으로 제격이다.

재킷과 팬츠를 함께 셋업으로 입거나 재킷에 쇼트 팬츠를 매치해 더욱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컬러는 라이트 그레이와 네이비로 출시됐고, 가격은 재킷, 팬츠 각각 35만 8,000원, 15만 8,000원.

또한 빈폴멘은 올 시즌, 영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시어서커 셔츠도 출시했다.

빈폴멘의 시어서커 셔츠는 서핑 자수로 포인트를 더한 반팔 셔츠로, 단독으로 착용해도 좋고 티셔츠 위에 오픈해 가볍게 걸쳐도 좋다. 쇼트 팬츠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 룩은 물론, 바캉스 룩으로도 손색없다. 컬러는 화이트와 그린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19만 8,000원이다.

빈폴멘의 정수강 디자인 디렉터는 “올 여름 시즌에는 통기성 좋고 쾌적한 시어서커소재를 다양한 TPO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출근 시에는 단정한 시어서커 셋업, 여가 시간에는 트렌디한 시어서커 셔츠로 시원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