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즈위드, FW ‘프리오더’ 진행

<사진제공=위즈위드>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해외 패션 브랜드의 트렌디한 상품을 정식 출시 이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리오더(PRE-ORDER)’ 서비스를 진행한다.

‘프리오더(PRE-ORDER)’는 해외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 시즌 앞서 미리 주문할 수 있는 Trendy & Smart 쇼핑 서비스로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의 FW 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 볼 수 시스템이다. 이번 위즈위드 프리오더는 7월 1일부터~ 28일까지 주 차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디자인의 다운 패딩으로 최근 가장 핫하며, 패션계의 주목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브랜드 옌키옌키(IENKI IENKI)

▲어느 스타일링에도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아우터를 제작하며, 비윤리적인 동물 학대로 인해 얻은 깃털을 사용하지 않고 있어 특별함을 더해주는 칼로(CAALO)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로 잘 알려진 누메로 오또에서 전개하는 에코 퍼 브랜드 투 쿨 포퍼(TOO COOL FOR FUR)

▲뉴욕을 베이스로 프렌치 애티듀드를 담아낸 퍼 컬렉션 아파리(APPARIS)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되는 위즈위드의 프리오더 시스템을 통해 만나보길 바란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