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심 강타하는 최강창민의 공항 런웨이

여심 강타하는 최강창민의 공항 런웨이 | 1
<사진제공=라코스테>

가수 최강창민이 평소 댄디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깔끔한 공항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강창민은 4일(목) 오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푸켓으로 출국하며 훈훈함을 발산했다.

<사진제공=라코스테>

훤칠한 키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등장과 동시에 주위 시선을 사로잡은 최강창민은 댄디한 남자들의 잇 아이템인 폴로 셔츠를 활용해 훈훈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트리콜로 스트라이프 포인트의 네이비 컬러 폴로 셔츠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제공=라코스테>

이 날 최강창민이 선택한 폴로 셔츠와 스니커즈는 라코스테 제품으로, 폴로 셔츠는 프렌치 무드 베이스의 컬렉션들을 선보이는 ‘Made in France' 라인이다. 또한 깔끔한 실루엣의 화이트 스니커즈는 사이드라인(SIDELINE) 제품으로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한편, 최강창민의 화보는 그라치아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