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컨셉, 최대 85% ‘썸머 세일’ 오픈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오는 7월 8일부터 7월 22일까지 여름 맞이 특별 썸머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서머 세일’은 W컨셉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세일전으로, 40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쇼핑 찬스이다. 서머 시즌의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를 포함하여 스윔 웨어, 샌들 및 액세서리 제품을 우먼, 맨, 라이프, 뷰티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쉽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한, 7월 15일부터 3일간은 ‘Chilin Day(칠링 데이)’ 이벤트를 오픈하여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칠링 데이 기간에는 W컨셉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탑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2시간 마다 특별한 가격으로 깜짝 공개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기에 최근 새롭게 오픈하여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뷰티 카테고리 ‘뷰티&’의 대표 브랜드와 해외 명품 브랜드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기간 동안 무료 반품 서비스와 매일 사용 가능한 데일리 쿠폰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쇼핑 라이프를 즐기도록 서포트할 예정이다.

28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