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배럴, 스윔 아이템 빅세일 ‘스윔 페스타’ 연다

<사진제공=배럴>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오는 7월 9일부터 ‘스윔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럴 스윔 페스타’는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약 3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는 실내 수영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 지급은 물론 다양한 스윔 관련 제품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베스트 아이템인 래쉬가드의 경우 스와로브스키와 비덕(B.DUCK) 협업 제품에 한해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토탈 케어 솔루션 스위머즈 트리트먼트 출시 기념, 8종 패키지를 4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액세서리 수납이 용이한 스윔 백팩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여름철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 케어 아이템은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진행한다.

야외 활동에 특화된 방진, 방수 기능과 높은 휴대성의 배럴 아이콘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는 온라인 단독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배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모든 수영인들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배럴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로 여름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라며 전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