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사복 패션의 여왕’ 효민, 눈길끄는 레드백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가수 효민이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자태를 뽐냈다.

효민은 최근 자신의 SNS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효민은 화이트 컬러 티셔츠와 와이드 팬츠를 착용한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멋스런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빨간 미니 크로스백을 시크하게 걸쳐 그녀만의 독보적 분위기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연예계 대표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효민의 이번 SNS 사진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효민 점점 더 예뻐지는듯.”, “패션 센스는 알아줘야 돼”, “목에 멘 미니가방 예쁘다” “가방을 센스있게도 멨네” 등 그녀의 패션 아이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효민이 착용한 가방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의 시그니처 아이템 ‘파니니백’으로, 기존 파니니백보다 작은 사이즈로 출시된 ‘미니’ 파니니백이다.

‘미니’ 파니니백은 레드, 블랙, 아이보리, 핑크 네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크로스백, 벨트백, 숄더백 등 두 손이 자유로운 핸즈프리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백 스타일링 연출 또한 가능하다.

한편, 효민의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미니 파니니백은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한 신세계 강남점, 현대 판교점, 롯데 잠실 팝업스토어, 롯데 소공점, 두산타워점, 롯데 잠실, 제주 면세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스토어, 29CM, W컨셉 등 온라인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