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배재민 작가 개인전 ‘Half Circles + Horizon’

<사진제공=에스팀>

아티스트 에이전트 믹스테이지 소속 파인 아티스트 배재민 작가의 ‘Half Circles + Horizon’ 개인전 오프닝이 을지로 N/A 갤러리에서 개최되어,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 속에 오픈 행사를 마쳤다.

<사진제공=에스팀>

이번 전시는 파인 아티스트 배재민 작가의 3번째 전시회로, 배재민 특유의 거침없는 손길로 작품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전시장을 두 층으로 구별지어 2층은 ‘Half Circles’, 3층은 ‘Horizon’으로, 인간의 생사에 대한 고찰에서 영감을 받아 연출하였다. 그의 경험과, 감정들을 담아 만들어낸 이번 작품을 통해 보는 이들을 하여금 명상의 시간을 제공했다.

<사진제공=에스팀>

또한, 오픈 당일에는 에스팀 크리에이터 김현호, 모델 김다영, 박서희, 허지원, 송해인, 안나, 강창모가 참석했으며 믹스테이지 소속 일러스트레이터 섭섭, 비디오그래퍼 윤성현, 포토그래퍼 송인탁, 스타일리스트 유재창 그리고 스피커 소속 도예가 심보근 등 패션, 예술 업계 관계자들을 비롯한 관람객들이 자리를 빛냈다.

배재민은 “작품을 볼 때 사람을 보듯 봐주길 희망하며, 작품 하나하나에 자신의 경험과 감정이 담겨 있어 작품 볼 때 사람을 보듯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행복과 불행이 공존하며, 어려운 일이 있을 때 이겨나갈 힘이 있기를 기도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배재민 작가의 전시회는 7월 9일부터 8월 4일까지 서울시 중구 을지로 4가 35, 2F-3F) N/A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45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