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배재민 작가 개인전 ‘Half Circles + Horizon’

배재민 작가 개인전 ‘Half Circles + Horizon’ | 1
<사진제공=에스팀>

아티스트 에이전트 믹스테이지 소속 파인 아티스트 배재민 작가의 ‘Half Circles + Horizon’ 개인전 오프닝이 을지로 N/A 갤러리에서 개최되어,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 속에 오픈 행사를 마쳤다.

<사진제공=에스팀>

이번 전시는 파인 아티스트 배재민 작가의 3번째 전시회로, 배재민 특유의 거침없는 손길로 작품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전시장을 두 층으로 구별지어 2층은 ‘Half Circles’, 3층은 ‘Horizon’으로, 인간의 생사에 대한 고찰에서 영감을 받아 연출하였다. 그의 경험과, 감정들을 담아 만들어낸 이번 작품을 통해 보는 이들을 하여금 명상의 시간을 제공했다.

<사진제공=에스팀>

또한, 오픈 당일에는 에스팀 크리에이터 김현호, 모델 김다영, 박서희, 허지원, 송해인, 안나, 강창모가 참석했으며 믹스테이지 소속 일러스트레이터 섭섭, 비디오그래퍼 윤성현, 포토그래퍼 송인탁, 스타일리스트 유재창 그리고 스피커 소속 도예가 심보근 등 패션, 예술 업계 관계자들을 비롯한 관람객들이 자리를 빛냈다.

배재민은 “작품을 볼 때 사람을 보듯 봐주길 희망하며, 작품 하나하나에 자신의 경험과 감정이 담겨 있어 작품 볼 때 사람을 보듯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행복과 불행이 공존하며, 어려운 일이 있을 때 이겨나갈 힘이 있기를 기도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배재민 작가의 전시회는 7월 9일부터 8월 4일까지 서울시 중구 을지로 4가 35, 2F-3F) N/A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