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LIFESTYLE

바디럽, 이색 이벤트 ‘잠 안자기 대회’ 개최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에서 브랜드 팬을 위한 이색 이벤트 ‘잠 안자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3일부터 4일까지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24시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리뉴얼한 마약베개와 매트리스 등 숙면제품 2종의 이색 체험 및 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바디럽’은 24시간동안 브랜드 제품의 체험을 제공하며 모든 참가자를 빠르게 재우는 것이 목표다. 레크리에이션과 건강식 제공, 명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숙면을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숙면에 들지 못한 최후 1인에게는 숙면지원금 1,000만 원을 제공한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에서 경험한 ‘바디럽’ 숙면제품의 전체 세트를 증정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바디럽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나만의 ASMR 영상’의 SNS 게재 미션과 사연 접수를 통해 최종 100명을 추첨 선발할 예정이다.   

바디럽 브랜드 관계자는 “바디럽은 모든 라이프 스타일의 바탕이 되는 건강한 삶을 연구하며 특히, 수면의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제품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이색 이벤트를 통해 리뉴얼 된 브랜드 숙면제품의 편안함을 직접 경험하고 제품의 품질을 비롯해 숙면의 가치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잠 안자기 대회’는 이벤트 진행과 동시에 현장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유튜브 예능 콘텐츠로도 제작해 9월 초 송출할 계획이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은 120만 개 이상 누적판매를 달성하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 중인 ‘마약베개’와 150만 개 이상 판매를 달성한 정수필터 샤워기 ‘퓨어썸샤워기’ 등 생활 전반의 결핍 해소를 위한 자체 기획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마약베개와 마약매트리스의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빈백, 바디필로우, 쿨이불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210 Like
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