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성훈, 남성미 가득한 수영장 화보 공개

배우 성훈, 남성미 가득한 수영장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MBN 드라마 ‘레벨업’에서 열연 중인 배우 성훈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8월호를 통해 건강한 남성미 가득 담긴 여름 패션 화보를 공개하였다.

활기찬 도시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성훈은 딥블루 컬러의 다이얼이 매력적인 티쏘의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Seastar 1000 Chronograph) 제품과 함께 해변 및 수중 촬영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티쏘의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 중인 성훈은 건강한 구릿빛 피부의 몸매를 드러내며 싱가포르의 해변과 수영장에서 도시 남성의 바캉스 룩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배우 성훈, 남성미 가득한 수영장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특히나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이번 해외 화보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에서 배우 성훈의 화보 촬영을 동행 취재한 후 전파를 타 큰 화제를 낳기도 하였는데, 뜨거운 태양을 참고 견디며 화보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안방 극장의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성훈은 실루엣이 비치는 흰 티셔츠와 함께 시원한 느낌의 메탈 블루 다이얼 시계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도시 남성의 매력을 선사했으며, 수영장 촬영에서는 완벽한 몸매와 함께 착용한 스포티한 디자인의 시계가 강인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뿐만 아니라, 성훈은 촬영 내내 유머러스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1.4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