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색다른 휴가를 위한 썸머 스타일링

찌는듯한 더위가 찾아온 7월 휴가를 떠나고 싶은 생각이 절실한 요즘, 각자 선택한 휴양지와 맞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미리 준비 해보자. 여행지에 어울리는 룩은 여행의 재미를 더 해줄 뿐 아니라 더욱더 기억에 남는 휴가를 만들어 준다.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포인트로 하는 시원한 룩부터 그래픽이 눈에 띄는 티셔츠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한다.

# 패턴 원피스로 리조트룩 완성하기

의류: 겐조(KENZO), 가방: 랑카스터(LANCASTER PARIS), 주얼리: 러브캣비쥬(LOVCATBIJOUX), 시계: 올리비아버튼(OLIVIA BURTON) 신발: 부테로 (BUTTERO)

휴가철만큼은 과감한 시도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평상시에는 시도하기 어려운 과감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룩의 포인트를 주고, 전체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통해 허전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을 보완해보자. 

플리츠 패턴의 버킷 백은 휴양지에서 간단한 소지품을 챙기기에 손색없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여기에 손목엔 과하지 않은 디자인의 팔찌와 시계를 레이어드해 멋들어지게 연출한다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리조트룩 완성!

그래픽 티셔츠 한장으로 보여주는 휴가철 스타일링

의류: 송지오옴므 (SONGZIO HOMME), 선글라스: 헤지스 by 시원아이웨어(HAZZYS by SEEONEEYEWEAR),시계: 스와치(SWATCH), 신발: 부테로 (BUTTERO)

여름철 스타일링에서 그래픽 티셔츠는 뺄 수 없는 아이템 아닐까? 그래픽 티셔츠가 주는 시각적인 요소는 휴양지의 감성과 떼 놓을 수 없다. 게다가 룩에 포인트를 더하기에 가장 제격인 아이템이다. 

상의에 힘을 줬다면, 하의와 액세서리는 간단한 아이템들을 매치해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추자.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활동성을 더하고 나머지 액세서리는 과하지 않은 제품을 선택한다면 조화로운 분위기의 휴양지 스타일링을 보여 줄 수 있다 .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