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에라, “당신의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뉴에라, “당신의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 1

뉴에라 캡 코리아(대표 강유석, 이하 뉴에라)가 오는 7월 27일 뉴발란스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에라의 뉴발란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운동화와 9Fifty 모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Choose Your Own Style이라는 컨셉으로 자유롭게 제품의 포인트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 Choose Your Own Style라는 콜라보레이션 컨셉은 뉴에라의 브랜드 슬로건인 Fly Your Own Flag를 패러디한 것으로 두 브랜드 간의 콜라보레이션과 제품 컨셉을 재치있게 표현하고 있다.

뉴에라, “당신의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 2

운동화 옆면과 모자 전면을 벨크로로 처리해서 그린, 블루, 오랜지, 볼트 4가지 컬러로 제공되는 뉴발란스의 상징인 “N”로고를 자유롭게 탈부착해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자 후면의 스냅백, 일명 똑딱이와 운동화 끈 역시 4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교환 및 연출이 가능하다. 어떤 스타일에나 부담없이 잘 어울리기 때문에 데일리 스니커즈 및 모자로 착용하기 좋다.

뉴에라와 뉴발란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운동화와 모자 세트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179,000원이다. 한국 시간 7월 27일 오전 11시 뉴에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뉴발란스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뉴에라 코리아 강유석 지사장은 “뉴에라와 뉴발란스는 모두 오랜 전통을 가진 정통 미국 헤리티지 브랜드로 수 차례의 협업을 통해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면서 “다양한 컬러 연출이 가능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역시 개성있는 패셔니스타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369 Views
4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