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셀럽보다 더 셀럽 같은 공항패션 완전정복

셀럽보다 더 셀럽 같은 공항패션 완전정복 | 1
<사진제공=1.겐조(KENZO) 2.러브캣비쥬 3.포멜카멜레 4.올리비아버튼 5.브릭스>

공항패션은 더 이상 일부 연예인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여행을 떠나는 순간부터 인생샷을 남기기 위한 이들은 공항에서부터 신경쓰기 마련. 올 여름 휴가를 위해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웨어러블한 원피스룩

휴가지에 도착해 바로 일정을 시작해야 한다면 웨어러블한 원피스가 제격이다.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는 패턴이 더해진 컬러 원피스를 추천한다. 여기에 주얼리와 슈즈만 바꿔도 바캉스 룩으로 손쉽게 변화가 가능하기 때문. 신고 벗기 편한 블로퍼는 공항에서도 여행지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마지막으로 정확한 시간을 체크해 줄 손목시계를 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캐리어를 매치해 설레는 여행을 시작해보자.

# 힙한 에슬레저룩

셀럽보다 더 셀럽 같은 공항패션 완전정복 | 2
<사진제공= 1,2.푸마 3.엑셀시오르 4.베디베로 5.랑카스터>

장시간 비행을 하는 이들에게는 최대한 몸이 편안한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스타일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이라면 에슬레저룩이 정답이다. 에슬레저룩의 기본 공식은 상하의 모두 트레이닝 룩을 입고 스니커즈를 더하는 것. 여기에 비비드한 컬러나 패턴 아이템을 적절히 조합한다면 힙한 공항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수납력이 좋은 크로스백을 매치해 실용성을 더하고, 유니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마무리한다면 시선 집중 공항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15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