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FASHION

라이프 아카이브, 토크 콘서트 개최

라이프 아카이브, 토크 콘서트 개최 | 1

링크인터내셔널(대표 강재영)에서 전개하는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오는 7월 31일, 가회동에 위치한 현대카드 디자인라이브러리에서 <Inspired by LIFE> 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토크 프로그램은 ‘우리의 삶(LIFE)에 영감을 주는 LIFE’라는 주제로 심야책방과 심야살롱을 운영 중인 박지호 편집장의 사회로 저녁 7시 30분부터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라이프 아카이브, 토크 콘서트 개최 | 2

1부에서는 라이프 매거진 전시를 진행했던 전시제작자 유니크피스 김현석 대표가 ‘20세기 최고의 사진 기록, 라이프(LIFE) 매거진’을 주제로 박지호 편집장과 함께 라이프 매거진이 가진 보물같은 사진과 그와 관련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2부에서는 라이프 아카이브의 브랜드 디렉터인 강원식, 강재영 대표와 로우로우의 이의현 대표가 연사로 나와 현대인의 삶을 위한 브랜드와 ‘브랜드로 재 탄생한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간다. 특히 이번 토크 프로그램은 1936년 창간부터 1972년 폐간호까지 라이프 매거진의 전권을 보유한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 진행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라이프 아카이브, 토크 콘서트 개최 | 3

이번 ‘Inspired by LIFE’ 프그램은 라이프 아카이브의 공식 인스타그램 @life.archive.korea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라이프에서 준비한 다양한 특별 선물이 제공되며 라이프 아카이브와 로우로우가 협업한 트래블 컬렉션도 만나 볼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다지인 라이브러리 웹사이트 및 라이프 아카이브 SNS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라이프 아카이브, 토크 콘서트 개최 | 4
33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