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현아와 함께한 ‘트레일폭스’ 캠페인 공개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에서 국내 앰배서더 현아가 참여한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며 트레일폭스(TRAILFOX)’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트레일폭스(TRAILFOX)’ 캠페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아’를 키 메시지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숨가쁘게 살고 있는 현대인들이 자연에서 휴식하며 편안함을 느끼고 위안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와 영상에서 현아는 자연을 배경으로 오버사이즈의 아우터, 맨투맨, 브라탑 등 편안하지만 트렌디한 아이템과 ‘트레일폭스’를 매치하여 내추럴한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평소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벗어나 자연과 어우러져 편안한 미소를 보이며 수수하면서도 청초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신제품 ‘트레일폭스(TRAILFOX)’는 2000년대 초반 선보인 트레일화 컨셉의 어글리슈즈로 현대적인 실루엣과 디테일을 가미해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트레일화에서 볼 수 있는 뾰족한 밑창에 벌키한 무드의 디자인과 사이드 부분에 네온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함이 물씬 느껴진다. 어느 옷차림에도 두루 어울릴 수 있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컬러로 구성된 ‘트레일폭스’는 남녀 공용으로 출시됐다.

한편, 푸마는 ‘트레일폭스’ 론칭을 기념하며 해당 제품의 온∙오프라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8월 1일~8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함께 동봉된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즉시 당첨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아름다운 제주에서 쉴 수 있는 130만원 상당의 힐링스테이 숙박권 또는 여행에서 쓸 수 있는 트래블 슈백을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트레일폭스’는 푸마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하여, 압구정점, 타임스퀘어 등 푸마 매장과 슈즈멀티샵(ABC마트, 폴더, JD스포츠 등), 편집샵(무신사, 비이커, 카시나 등)에서 판매 된다.

102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