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뉴발란스, 간절기용 스포츠웨어 ‘어반 트랙’ 출시

뉴발란스가 2019년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초경량 트레이닝 웨어 ‘액티브 썸머’ (ACTIVE SUMMER)의 인기에 힘입어, 간절기용 스포츠웨어 ‘어반 트랙(URBAN TRACK)’ 컬렉션을 출시 했다.

어반 트랙(URBAN TRACK)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감과 소재, 바지 핏으로 획일화를 거부하고 개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의 블랙 컬러에서 벗어나 다크그린, 핑크 등 산뜻한 컬러 구성으로 가을철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소재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우선 ‘쿠션지’ 소재의 트레이닝 세트는 부드럽고 푹신한 소재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폴리’ 트레이닝 세트는 신축성이 좋고 가벼운 폴리 소재로 구성돼 입고 벗기가 더욱 편하다. ‘우븐’ 트레이닝 세트는 가볍고 휴대성이 좋으며 방풍 기능이 뛰어난 편이다.

체형별 규격을 다양화한 바지 핏으로 구성, 체형별 스타일별 맞춤형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스탠다드핏, 슬림핏, 조거팬츠, 레깅스 등 다양한 핏의 하의를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일교차가 크고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도 도심 속 나만의 트랙을 그리며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퍼포먼스 의류 라인으로, 최상의 퍼포먼스와 편안한 착화감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아우터와 하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일상 속에서도 트렌디한 에슬레저 룩으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뉴발란스의 어반 트랙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나 뉴발란스 러닝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