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서진의 독보적인 스타일

이서진의 독보적인 스타일 | 1

배우 이서진이 독보적 존재감을 뽐냈다.

2일 롯데 에비뉴엘 본점에서는 불가리의 부티크 리뉴얼 오픈 이벤트가 개최됐다. 이날 이벤트에는 올해 불가리의 워치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이서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서진은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분위기를 뽐냈다.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날염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독창적인 케이스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워치와 화이트 골드 주얼리를 착용해 품격있는 남성 패션의 정수를 보여줬다. 젠틀한 애티튜드와 현대적인 우아함에 걸맞은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평.

이날 이서진이 착용한 시계는 불가리 대표 남성 워치 ‘옥토 피니씨모’ 컬렉션의 세계 신기록을 수립한 얇은 두께의 오토매틱 워치로, 남성적이면서도 우아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볼드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비제로원’ 반지와 뱅글을 포인트로 더하여 남성들을 위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의 표본을 제시해주었다.

한편, 세계적인 건축가 피터 마리노가 설계한 불가리 에비뉴엘 본점 부티크는 브랜드의 문화적 근원인 고대 로마의 웅장함과 현대적인 스타일이 융합된 공간으로 다시 태어났다. 또한, 리뉴얼 오프닝을 기념하여 한국만을 위해 출시된 100피스 한정의 ‘비제로원(B.zero1) 코리아 에디션’ 네크리스를 오는 8월 31일까지 단독 선판매한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태연, 빅백으로 포인트 준 주말 패션

[사진출처=태연 개인 SNS] 시스루 화이트 상의에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다. 하의는 블랙…

2024년 4월 20일

올 여름 우리 여행룩, 이 느낌 어때?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스페인 휴양지 시체스로 떠난…

2024년 4월 20일

박보검, 오버사이즈 맥코트로 완성한 공항 패션

[사진제공=셀린느(CELINE)]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출국길이 포착 됐다. [사진제공=셀린느(CELINE)] 지난 4월 18일 밤, 박보검은 뮤직뱅크…

2024년 4월 20일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