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MLB, 2019 메가다운 얼리버드 김희정 화보 공개

<사진 제공=MLB>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와 MLB KIDS가 2019 다운 점퍼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는 오는 8월 8일부터 전국 매장 및 공식몰에서 2019 메가다운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20% 즉시 할인 과 사은품(멀티백)을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구매 시 매장 전용 10% 할인 쿠폰, 공식몰 구매 시 온라인 전용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사진 제공=MLB>

선판매 프로모션 제품으로는 롱패딩 2종과 숏패딩 2종,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트렌디한 빅로고와 소매 옆면 로고 테잎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한 롱패딩은 블랙, 베이지, 화이트,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여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롱패딩은 윤리적으로 깃털생산을 하는 업체만 받을 수 있는 RDS 인증마크를 받았다. 또 핑크와 아이보리 등 화사한 컬러감에 래글런 라인의 소매를 적용해 부해 보이지 않는 핏의 여성 전용 숏패딩도 새롭게 선보인다. 롱패딩의 열풍을 뒤이을 숏패딩 2종은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MLB KIDS(엠엘비키즈)>

더불어 MLB키즈 또한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와 동일한 디자인의 롱패딩은 패밀리룩이나 시밀러룩으로 활용하기 좋아 출시와 동시에 ‘패밀리패딩’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2018년 겨울을 강타한 MLB키즈 슈퍼팬패딩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스탬프 패딩’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제공=MLB KIDS(엠엘비키즈)>

한편, MLB는 2019 메가다운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MLBCREW와 함께한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제공=MLB>

뉴욕의 K-TOWN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K컬쳐, K패션, K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MLB 크루의 라이프 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특히 MLB 크루로 활동중인 배우 김희정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 많은 화보와 얼리버드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88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